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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처리

미래를 여는 행복한 동행! 괴산증평교육

즉시민원

민원실에서 민원접수를 받은 후 민원실,행정부서에서 증명서 작성한다. 그후 민원실에서 교부받는다.

즉시민원의 종류

  • 졸업증명, 검정고시 관련, 폐쇄학교 제증명, 경력증명, 재직증명, 퇴직증명, 퇴직예정증명, 연수이수확인원, 수상확인원, 실적증명 등

민원인 구비서류

  • 본인 방문 :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청소년증, 공무원증 등 행정기관이 발급한 신분증)
  • 대리인 방문 : 본인(위임자)의 신분증과 위임장, 대리인(피위임자)의 신분증
  • ※ 미성년자의 경우 위임장 대신 보호자임을 나타내는 증명서(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증명서, 건강보험증 등)도 가능

유기한민원(처리기한이 정해진 민원)

민원실에서 민원접수 한다. 그 후에 행정부에서 해당부서로 송부를 하며 해당부서에서 검토처리 후 해당부서에서 결과를 회신한다.

유기한민원의 종류

  • 진정, 건의, 질의, 인허가(학교법인, 비영리법인 등), 교원자격증 관련 민원 등

민원심사관

민원심사관에 대한 내용이며 구분, 직위, 성명, 비고 정보를 안내합니다.
구분 직위 성명 비고
민원심사관 행정과장 유신겸 민원처리에관한법률 제25조
정보담당자
  • 행정과 총무팀 043-830-5055
인쇄자정보
출력일 : 2019-12-12 01:04:24 출력자 : 손님 출력IP : 3.234.214.17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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